삼성SDI 매수- ESS 및 2차전지 테마가 올 것을 대비하여 분할 매수 삼성전기 추매- 하이닉스마냥 100만은 가줄 거 같아서 매수.- 분석자료를 보니까 아직 이거저거 평가받을 게 많았다. LS Electric 추매- 전력주는 가지고 있으면 우상향할 거라 생각해서 추매 Kodex 미국AI광통신네트워크 손절- 광통신 테마가 끝난 것으로 보여 손절. 우리기술 추매- 내일쯤 한번 더 쏠 거 같아서 우리로 익절- 내일 거래정지할 것 같아서 익절.- 거래정지 다음날에 양자 테마로 오를 수도 있지만 이미 광통신으로 엄청 올라서 위험하다 판단해서 여기서 털었다. 한국정보인증 매수- 양자 테마주라서 매수. 내일쯤 매도 예정 로보티즈 매수- 슬슬 로봇 테마가 머리를 드는 것 같아 매수 아톤 매수 - 양자 테마주 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