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인 소설 리뷰/일본 패러디 소설 간단 리뷰

[우마무스메] 승리의 도주마 트윈 터보

이자다 2022. 9. 30. 13:02
반응형

링크: https://syosetu.org/novel/270216/

 

勝ち逃げツインターボ - ハーメルン

前世で陸上選手だった転生トレーナーがツインターボを育成するお話 ※noteに不定期で順次転載予定  https://note.com/wind_and_magi…

syosetu.org

제목 해석이 저게 맞는지는 모르겠다. 일단 적당히 의역했다.

 

 

주인공은 전생에 세계 최고 수준의 육상선수였고 우마무스메 세계에 환생하게 된다.

 

세계 최고 수준의 기량을 유지하기 위해 레이스에 관련된 다양한 학문을 공부한 주인공은 트레센에 소속하기 위해 전생에 배웠던 육상 선수의 트레이닝 방법, 재활 방법 등을 제한 없이 풀어서 우마무스메들의 레이스를 더 안전하게 만드는 업적을 세워 교과서에까지 실리게 된다.

 

우마무스메를 트레이닝하는 것에는 전혀 관심없고, 트레센에 소속한 이유도 본인의 달리기를 개선해나가면서 더 빨라지는 것이 목적이었던 주인공이 트윈터보의 트레이너를 맡으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몸집이 작고 덤벙대는 트윈 터보를 덩치 크고 전문적인 트레이너가 식단을 챙겨주고, 케어해주고, 응원해주는 등 작중 트윈터보와 주인공의 케미는 부녀관계가 생각날 정도로 훈훈하고 재밌었다.

 

같이 병주할 우마무스메가 없어서 트윈터보가 지쳤을 때 본인이 직접 트랙에서 달려서 트윈터보에게 병주하는 느낌을 주려고 노력하는 트레이너와, 트레이너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트윈터보의 관계는 스토리를 잘 이끌어나가고 독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는 원동력이 됐다. 실제로 이 소설은 우마무스메 패러디 중에서도 꽤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연재는 뜸하게 하는데 요새는 업데이트가 안되고 있다.

반응형